#사이비 주의 Trail race MMT extreme는 2009년도부터 매년 JMS에서 주관하는 행사입니다. 트레일 런 또는 트레일 레이스 또는 Run & Fun등의 이름으로 진행합니다.
아래는 소개글입니다.
위의 말은 개소리이고 MMT러닝 크루를 내세우며 JMS에서 관리하는 행사입니다.
절대로 참석하지 마세요 저도 얼마전에 참석했는데
트래킹은 정말 일부분이고 정명석 개새끼 말씀 강제로 듣게하며, 그렇지 않으면 위협을 가합니다. 절대로 가지마세요 정신나간 종교단체입니다. 정명석이 자기는 하나님의 영을 받아서 한시간동안 잠수 할 수 있다고 개소리하는데 다들 환호하고 박수칩니다. 정상적인 사람은 없고 미쳐버린 사람들만이 있습니다.
저도 트레일런(레이스) 행사가 순수하게 트래킹하는 행사인줄 알고 갔다가 하루정도 사실상 감금당하다가 풀려났습니다. 절대로 따라가지 마세요
010 6620 4390 권우진 부산지역 JMS 간부입니다.
010 6413 9072 박진현 이 사람은 JMS부산지부장입니다.
"JMS 성범죄 고리 ‘상록수’ 회원 500명...성상납 돕는 조직있다"
"JMS 정명석이 탈퇴자들 테러 지시했다..격려 전화도 받아"
여신도 성폭행 혐의로 10년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JMS 교주 정명석씨가 해외 도피 생활 중 반JMS단체 활동가들을 제거하라고 지시했다는 증언이 나왔다.
바람막이 준다는데 개쓰레기이고 상표는 Run & Fun 박혀 있습니다.
추첨은 정명석이라는 개새끼가 합니다.
위에 보이시는 파란색이 그 바람막이 입니다.
저는 집에 오면서 지하철 쓰레기통에 처박고 왔습니다.
아무튼 JMS에서는 산악트래킹 행사를 빙자해서 매년마다 행사를 하는데 저처럼 속는 사람이 없는 마음에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시작 위치는 충청남도 금산군 진산면 묵산리 산87-13 대둔산 자연 휴양림을 내세우지만
옆에 보시면 월명동 수련원이라는 JMS본거지가 있습니다. 바로 도착지점이 여기이고 대략 거리는 6km정도 입니다.
속지마세요
뭣도모르고 5천원 뜯기고 하루 날린거 생각하면 개빡친다.
#JMS #사이비 #이단 #트래일 #트래킹 #위험